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카카오키워드
- 페이스북광고검토
- 페이스북패널티
- 다음키워드광고
- 카카오광고
- 페이스북광고정책
- 네이버파워링크광고
- 스토리보드
- 인스타그램샵
- 메타광고
- 메타픽셀
- 네이버키워드광고
- 페이스북광고
- 네이버전환추적
- 페이스북마케팅
- 쇼핑검색광고
- 카카오모먼트광고
- 카카오키워드광고
- 네이버광고전환추적
- 키워드광고
- 키워드확장소재
- 네이버광고스크립트
- 모먼트광고
- 네이버쇼핑검색광고
- 네이버광고소식
- 네이버광고
- 카카오모먼트
- 네이버검색광고
- 기획툴
- 전환추적종류
Archives
- Today
- Total
꿀단지AD
[네이버 공지 2020.11.19.] 콘텐츠 네트워크 전용입찰가로 쇼핑캠페인 효율을 높여보세요! 본문
반응형
관련링크 : saedu.naver.com/notice/view.nhn?notiSeq=3713&catg=&fixYn=N&searchOpt=all&keyword=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지난 2019년 4월 말부터 컨텐츠 네트워크에 쇼핑검색광고가 노출된 이후,
많은 쇼핑광고주 여러분께서 새로운 잠재 고객들을 만나고 계십니다.
콘텐츠 네트워크에서의 광고 주제는 노출 지면과의 연관성 혹은 이용자의 관심사와 반응에 따라 통계를 기반으로 자동화되어 추천되기 때문에
검색 네트워크 대비 노출량과 과금가격의 변동성이 상대적으로 큰 편입니다.
동일 그룹 내 검색네트워크, 콘텐츠 네트워크를 동시에 운영하고 계신다면,
콘텐츠 네트워크 전용 입찰가를 별도로 설정하여, 콘텐츠 매체에서의 광고성과에 최적화된 비용으로 광고를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 네트워크 전용 입찰가란?
- 콘텐츠 매체에 노출되는 광고에 적용되는 입찰가입니다.
-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가 설정되어 있다면, 기본 입찰가나 소재별 입찰가가 설정되어 있어도 이를 사용하지 않고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로 입찰에 참여합니다.
- [그룹수정>고급설정>콘텐츠 매체 전용입찰가] 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정액 혹은 입찰가중치 비율(기본입찰가 혹은 소재 입찰가의 가중치 비율)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네이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공지 2021.08.12] 쇼핑검색광고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노출 변경 안내 (0) | 2021.08.20 |
---|---|
[네이버공지 2020.12.15] 네이버 PC통합검색 영역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안내 (0) | 2021.01.02 |
[네이버공지 2020.11.26]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노출 종료 안내-교차로잡(PC/모바일) (0) | 2020.11.26 |
[네이버] 네이버의 한 해를 정리하는 행사, NAVER CONNECT 2021 (0) | 2020.11.23 |
[네이버 공지 2020.11.13.] blog.me 및 개인 도메인 블로그 사용 광고 정보 일괄 변경 안내 (0) | 2020.11.2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