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페이스북패널티
- 카카오모먼트광고
- 페이스북광고
- 전환추적종류
- 다음키워드광고
- 페이스북광고검토
- 기획툴
- 카카오키워드광고
- 네이버광고소식
- 네이버파워링크광고
- 메타픽셀
- 네이버쇼핑검색광고
- 인스타그램샵
- 메타광고
- 네이버키워드광고
- 네이버광고전환추적
- 모먼트광고
- 쇼핑검색광고
- 네이버광고스크립트
- 키워드확장소재
- 키워드광고
- 페이스북광고정책
- 스토리보드
- 카카오모먼트
- 카카오광고
- 네이버검색광고
- 카카오키워드
- 네이버전환추적
- 페이스북마케팅
- 네이버광고
- Today
- Total
꿀단지AD
[네이버 공지 24.07.15] 사이트검색광고 '쇼핑정보' 확장소재 노출 안내 본문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일부 트래픽을 대상으로 한 '쇼핑정보' 확장소재 노출 테스트에 이어 (관련 공지),
사이트검색광고의 신규 확장소재 '쇼핑정보'가 전체 트래픽을 대상으로 노출될 예정입니다.
사이트검색광고를 운영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쇼핑정보' 확장소재 노출 안내>
'쇼핑정보' 확장소재는 네이버 쇼핑 서비스와 연동하여 상품 정보를 추가 노출할 수 있는 확장소재입니다.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정보를 추가 노출하여 광고의 주목도를 높여보세요.
■ 적용 일정
• 2024년 7월 22일(월)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노출 영역
PC/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 PC 블로그/카페/지식iN 탭 영역
■ 노출 방식
• 제목 하단에 '쇼핑정보' 확장소재가 노출됩니다.
• 연동된 쇼핑몰 안에서 이용자의 검색어와 연관도 있는 상품이 최대 8개까지 검색 랭킹에 따라 노출됩니다. (단, 노출되는 최대 상품 개수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세부 노출형태(UI)는 아래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이미지, 상품 가격이 노출됩니다.
◦ 이용자의 검색어와 연관도 있는 상품이 일정 개수 이하일 때, 1개 상품의 상품 부가정보(상품명, 별점, 리뷰/구매/찜수)가 자세하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 노출되는 상품 중 이용자가 최근 클릭한 상품이 있다면, 해당 상품이 'N일 전 클릭한' 부가아이콘과 함께 가장 먼저 노출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saedu.naver.com
'네이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공지 24.05.30] 전환 추적 서비스 변경 안내 (0) | 2024.07.26 |
---|---|
[네이버 공지 23.06.15] 쇼핑검색광고 ‘내관심상품’ 영역 광고 노출 안내 (0) | 2023.06.20 |
[네이버] 브랜드검색 가격, 금액 단가 상승 (0) | 2022.02.22 |
[네이버공지 2021.11.19] PC 기능 업데이트 : 이력관리 UI 변경 및 기능 추가 안내 (0) | 2021.11.26 |
[네이버공지 2021.08.12] 쇼핑검색광고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노출 변경 안내 (0) | 2021.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