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페이스북마케팅
- 메타픽셀
- 전환추적종류
- 네이버검색광고
- 스토리보드
- 페이스북광고검토
- 인스타그램샵
- 카카오모먼트광고
- 키워드확장소재
- 네이버광고
- 네이버쇼핑검색광고
- 모먼트광고
- 카카오모먼트
- 네이버광고소식
- 네이버키워드광고
- 네이버전환추적
- 네이버광고스크립트
- 쇼핑검색광고
- 페이스북광고정책
- 키워드광고
- 메타광고
- 카카오키워드
- 페이스북패널티
- 기획툴
- 다음키워드광고
- 카카오키워드광고
- 네이버파워링크광고
- 네이버광고전환추적
- 카카오광고
- 페이스북광고
Archives
- Today
- Total
꿀단지AD
[네이버 공지 24.05.30] 전환 추적 서비스 변경 안내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이버 광고 운영자입니다.
2024년 7월 3일 (수)부터 광고 유입의 전환 추적 서비스가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전환 추적 서비스는 검색광고의 프리미엄 로그 분석 서비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전환 추적 서비스를 모두 포함합니다.
<전환 추적 서비스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24년 7월 3일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내용
• 설정 가능한 전환 유형 확대 제공 및 추가 수집한 전환 데이터 활용
• 검색광고 프리미엄 로그 분석 서비스 신청 프로세스 및 보고서 항목 일부 변경
■ 적용 대상
• 2024년 7월 3일 변경 이후로 전환 추적 서비스(검색광고 프리미엄 로그 분석/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전환 추적 서비스)를 신청하는 웹 광고주
무엇이 변경되나요?
1) 사용 가능한 전환 유형이 확대됩니다.
전환 유형 확대는 검색광고,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공통으로 적용되며, 광고 성과 측정에 의미가 있는 전환 유형에 한하여 전환 성과를 리포트로 제공합니다.
전환 성과 집계에 포함되는 전환 유형은 향후 상품 다변화, 전환 유형 추가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saedu.naver.com
반응형
'네이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공지 24.07.15] 사이트검색광고 '쇼핑정보' 확장소재 노출 안내 (0) | 2024.07.26 |
---|---|
[네이버 공지 23.06.15] 쇼핑검색광고 ‘내관심상품’ 영역 광고 노출 안내 (0) | 2023.06.20 |
[네이버] 브랜드검색 가격, 금액 단가 상승 (0) | 2022.02.22 |
[네이버공지 2021.11.19] PC 기능 업데이트 : 이력관리 UI 변경 및 기능 추가 안내 (0) | 2021.11.26 |
[네이버공지 2021.08.12] 쇼핑검색광고 검색 추천서비스 영역 노출 변경 안내 (0) | 2021.08.20 |
Comments